본문 바로가기

자유여행

160318 나홀로 떠나는 필리핀 보라카이 자유여행 5일차 (보라카이 팁!)

☆공감 많이 눌러주세요^____^

출국당일 사우스웨스트 픽업 시간은 AM5시

그래서 그런지 잠은 안오고 간단히 아침먹고 2시부터 짐 정리 

이 종이가 픽업 후 항구으로 가는데 거기에 도착하면 이 종이를 주는데 이종이와 스티커 잃어 버리시면 안대요!!

사진만 봐도 시간이 이르죠 ㅋㅋㅋ?ㅋㅋ

이 배가 사우스웨스트 배입니다

통 통통~ ㅋㅋㅋ


배안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 

이제 몸만 내리면 직원들이 캐리어를 이동해주는데 무거운거 들어주면 팁으로 1달러 주세요 ㅎㅎ

전 무거운거 알아서 팁 드렸답니다


으쌰 으쌰!!

항구에서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중간지점?에 도착해서 호텔이름 말하면 버스표? 주는데 그거 가지고 있다가 나오라는 말에 나오시면 됩니다

이 버스타고 공항으로 달립니다 1시간?2시간??




















칼리보 공항 도 to the 착!!!!

출국 1~2시간 전 공항으로 들어갈수 있어요!


여기가 체크인 하는 곳!!

이 사진찍고 사진 찍지 말라는 문구를 본1人







여기가 칼리보 공항 2층 라운지 입니다

600piso(페소)내고 라면,과자,망고,음료수 + 한국 프로그램 보기!!






먹는법을 몰라서 퍼먹었다는 ㅋㅋㅋㅋ

비행기 타러 걸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

Good Bye 칼리보-보라카이

비행기 탑승 했습니다

널널널널




인천공항 도착입니다

이 사진은 항상 찍어요 ㅋㅋㅋ


가자 탑승동에서 공항으로?!


기념으로 캐리어 바퀴 파손 ㅠㅡㅠ

비행 보험??? 하고 가세요 안하면 보상이 없는거 같아요 


몇일만에 한식이닝


집가자!!!!!!!!!!!!!!!!!